KCC실리콘,
글로벌 소재기업으로 도약

KCC실리콘, 모멘티브와 함께 대한민국 소재산업을 이끕니다.
글로벌 소재기업 - KCC실리콘

최신뉴스

KCC 실리콘, ‘In Cosmetics Global 2024’에서 글로벌 새 시장 이끈다 2024-04-01

KCC 실리콘은 24년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In cosmetics global 2024 전시회에 참가한다.

In cosmetics 전시회는 매년 유럽, 한국, 아시아, 라틴아메리카에서 열리는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전세계 유수의 화장품 원료회사들이 참가한다. 그중, 유럽에서 개최되는 In cosmetics global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KCC 실리콘은 글로벌 트랜드인 ‘UV Defense’ 를 주제로 선케어 용 실리콘 제품을 중점 판촉 할 예정이다.

특히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SeraSense ZD 20과 SeraSense TI 20을 주력으로 한다.

SeraSense ZD 20은 지난번 PCHi 2024 전시회에서 소개한 징크옥사이드(ZnO)분산액의 후속버전이으로, 이전 버전과는 다른 희석오일을 사용하였다. ZD 5,6,7은 D5를 사용한 반면, ZD 20은 Dimethicone이 사용되었다.

SeraSense TI 20은 티타늄디옥사이드(TiO2) 분산액이다. 

티타늄디옥사이드는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무기자차 성분으로, 광물에서 추출되는 ‘비활성 미네랄 성분’이기 때문에 알레르기 유발에 대한 위험이 적다. 티타늄디옥사이드는 빛을 산란시키고, 피부에 발랐을때 얇은 막을 형성하여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특히 산란효과가 뛰어나 자외선 차단력이 우수하다.

KCC 실리콘의 SeraSense ZD와 TI 제품은, 파우더형태인 징크옥사이드(ZnO)와 티타늄디옥사이드(TiO2)를 플루이드 형태로 균일하게 분산시켜놓은 제품이다. 별도의 분산공정이 필요 없어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우수한 분산력으로 분리에 대한 안정성을 높여줌으로써 SPF의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SPF 부스팅 제품으로, 드로메트리졸(Drometrizol)이 변성된 겔블렌드 SeraSilk EL 30과 알킬(Alkyl)이 변성된 액상형 왁스 SeraSoft SW 74를 함께 판촉할 예정이다.

KCC 실리콘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에 KCC Beauty를 알리고 우수한 기술력을 홍보하여 글로벌 새시장을 이끄는 리더로 발돋움할 예정이다.